기아차, K9 고객 서울모터쇼 VIP투어 초청 행사 실시

기아차, K9 고객 서울모터쇼 VIP투어 초청 행사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3.1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K9 고객 서울모터쇼 VIP투어 초청 행사 실시

기아차가 서울모터쇼 개막에 맞춰 K9 고객을 위한 고품격 초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3월 28일(목)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 K9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해 ▲K9 고객 전용 라운지 운영 및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최상급 도슨트(docent, 고객 전담 안내인) 서비스 ▲차량 정비 및 손세차 서비스 등 K9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초청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kr)에서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고, 오는 22일(금)까지 ▲전화(1566-5854) ▲문자(0133-366-5654) ▲K9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60명(당첨자 30명 동반자 1명 포함)을 선정하게 되며 당첨자에게 선정되었음을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K9 멤버십 고객들은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킨텍스(KINTEX, 경기도고양시 소재)에 도착과 동시에 발레파킹 서비스를 받고, 마중 나온 기아차 전시관 안내 전문 도슨트는 고객들을 서울모터쇼 행사장으로 안내한다.

행사장 내로 안내 받은 고객들은 기아차가 특별히 준비한 전문 도슨트 프로그램에 따라 기아차 전시관을 관람하고, 기아차 전시관 2층에 별도로 마련된 ‘K9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와인 소믈리에(sommelier, 와인 추천 전문가)가 제공하는 최고급 와인과 계절 식재료 위주의 특별한 카나페를 즐기는 등 최상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기아차는 고객들이 기아관 차량 모델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모델 포토 세션’을 마련하고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 고급 사진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며, 이번 초청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최고급 K9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K9 고객들이 서울모터쇼 기아차관 관람 등의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기아차는 주차된 고객 차량에 대해 ▲엔진 및 브레이크 계통 이상 유무 점검 등의 간단한 차량 정비 서비스 ▲손세차 서비스 ▲워셔액과 부동액 보충 서비스 ▲실내 아로마 항균 탈취서비스 등의 ‘K9 스페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모터쇼 관람을 마치고 차로 돌아온 고객에게 또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 K9 멤버십 고객에게는 ▲3년간 총 3회 운전기사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chauffeur) 서비스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집중 서비스(스포츠/레저, 문화/생활, 헬스케어 부문 중 한가지 선택)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K9 고객은 큐블레스(Q BLESS)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보증수리 1일 초과시 차량 무상대여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