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마케팅도 톡톡 튀네!”

“쉐보레 트랙스, 마케팅도 톡톡 튀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3.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랙스의 스마트폰 음성 인식 기능 활용한 스마트 광고로 젊은 층 인기몰이

“쉐보레 트랙스, 마케팅도 톡톡 튀네!”
트랙스의 스마트폰 음성 인식 기능 활용한 스마트 광고로 젊은 층 인기몰이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ULV(Urban Life Vehicle) 쉐보레 트랙스(Trax)가 출시 이후 신선한 마케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트랙스에 맞는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쳐온 한국지엠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를 선보이며, 참신함을 추구하는 트렌드 리더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트랙스의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는 스마트폰 화면 하단의 배너가 지시하는 문구(예: 쉐보레 트랙스)를 소리내어 읽으면 트랙스 광고 모델인 정준영과 로이킴이 등장하는 트랙스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한 트랙스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음성 인식과 연동되는 트랙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활용할 뿐 아니라 일방적인 광고 전달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광고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쉐보레 트랙스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시승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14일부터 시작되는 트랙스 시승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트랙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트랙스 시승 신청에 현재 총 3천 5백여명이 응모했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1.4리터 터보 엔진을 장착한 쉐보레 트랙스의 뛰어난 성능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이링크 등 최첨단 편의사양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참신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트랙스 고객 시승 이벤트를 통해 트랙스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쉐비 케어 3.5.7 프로그램과 같이 더욱 차별화된 고객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승 신청 고객은 3박 4일간 트랙스를 무료로 시승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 신청 주소지까지 차량을 무료로 배송 받는다. 우수 시승 리뷰를 작성한 참가 고객 5명에게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에서의 ‘글램핑(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