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해외 차트 상위권 휩쓸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해외 차트 상위권 휩쓸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7.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물 신인’ 키스오브라이프, 글로벌 음악 시장서도 통했다! 泰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괴물 신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핫루키로 떠올랐다.

지난 5일 오후 6시(한국시간)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미니 앨범 ‘KISS OF LIFE’는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러시아 4위, 캐나다 12위, 독일 26위, 호주 31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대형 신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태국 팬들의 강력한 지지와 호응을 바탕으로 호성적을 거뒀다. 강렬하고 중독적인 매력의 타이틀곡 ‘쉿 (Shhh)’은 태국을 비롯한 튀르키예 등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서정적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수록곡 ‘안녕,네버랜드’와 태국 출신 멤버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 역시 좋은 성적을 거뒀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미니 앨범 ‘KISS OF LIFE’는 음악을 통해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자유,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멤버 벨(BELLE)을 중심으로 멤버 전원이 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늘(6일)부터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