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 목포서 터진 ‘흥남매’ 포착! 유달산 팔각정 노래방 오픈! ‘무아지경’ 추임새로 폭소 만발!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 목포서 터진 ‘흥남매’ 포착! 유달산 팔각정 노래방 오픈! ‘무아지경’ 추임새로 폭소 만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팜유즈, 유달산 정상 정복?! '디디디' 먹방 앞두고 트로트 뮤직-댄스 ON! '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가 목포에서 ‘흥남매’로 변신, 트로트 흥을 분출한다. 팜유즈의 생목 라이브와 흥 폭발 댄스가 펼쳐질 팔각정 노래방 오픈 현장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목포 대표 디저트 ‘디디디 완전체’를 포장해 목포의 항구가 널찍이 보이는 유달산 팔각정에서 디저트 세미나로 ‘찐’ 행복을 나누는 팜유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쑥 굴레,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까지 ‘디디디 완전체’를 포장한 팜유즈는 택시를 타고 유달산 정상 정복에 나선다. 택시에서 내려 팔각정까지 올라가는 계단 위에서 ‘디디디’ 먹방 생각에 행복한 세 사람은 트로트와 댄스로 목포의 진한 감성을 끌어올린다. 특히 선곡의 힘에 휩싸여 “읏짜라 읏짜 우후~” 추임새를 넣으며 팔각정 노래방에 심취한 전현무와 박나래의 무아지경 텐션이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팔각정에 펼친 돗자리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쑥 굴레를 두고 열혈 연구모드에 빠진 팜유즈의 진지한 토론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쑥 굴레를 감싼 재료의 정체를 탐구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과연 어떤 결과를 도출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트남 달랏의 돼지고기 케이크, 몽골의 호쇼로우 등 처음 맛본 메뉴를 집에서 만들어 먹으며 미식 탐구에 빠진 ‘팜유 왕자’ 이장우. 그가 이번엔 쑥 굴레 조청과 콩 물을 섞은 신메뉴 제조에 도전한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팜유즈의 입맛에 맞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팜유즈의 디저트 탐구와 유달산을 접수한 팔각정 노래방 오픈 현장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