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디저트 클래스도 다른 팜유즈! 쑥 굴레-새우 바게트-염통 꼬치 ‘디디디 완전체’ 크로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디저트 클래스도 다른 팜유즈! 쑥 굴레-새우 바게트-염통 꼬치 ‘디디디 완전체’ 크로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흔한 디저트는 잊어라!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2탄 기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팜유즈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클래스가 남다른 디저트 연구로 시청자들을 미식의 세계로 안내한다. 쑥 굴레부터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까지 목포를 대표하는 디저트 ‘디디디 완전체’로 완벽한 ‘먹 궁합’을 맞추는 팜유즈의 행복 증량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목포의 딸’ 박나래가 소개하는 ‘팜슐랭(팜유+미슐랭) 가이드’를 따라 목포 백반집의 새끼 민어구이, 바지락탕부터 소갈비 수육 무침, 콩 물까지 목포의 맛을 만끽한 팜유즈는 점심 먹기 전 목포 디저트 3종 세트 ‘디디디 완전체’를 만난다. 박나래가 “추억의 간식이죠”라고 소개한 목포 디저트는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목포 대표 디저트를 찾아 이동하는 목포 시내에서도 목포 시장을 잇는 ‘나래 열풍’이 불며 전현무와 이장우를 든든하게 한다. 어디를 가도 박나래를 알아보며 “예쁘다”를 연발하는 ‘나래 한정(?)’ 목포 시민들의 반응은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는 “나래야 반가워~”라며 빵집 앞에서 인사를 건넨 동창을 보고 ‘찐’으로 놀란다고. 그녀가 동창을 보고 이토록 놀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박나래가 선정한 목포 디저트는 쑥 굴레와 새우 바게트, 염통 꼬치로 목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단짠(달고 짠)’의 조화가 상상만으로도 입에 침을 고이게 한다. 특히 박나래는 염통 꼬치를 무려 100개를 주문해 모두를 놀라게 만다. 이에 ‘팜둥이(팜유 쌍둥이)’ 전현무와 이장우는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즉석에서 염통 꼬치 30개를 한 입으로 박살(?)내는 팜유즈의 활약에 “천하무적”이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낸다. 목포에서 염통 꼬치로 결의를 다지는 비장미 넘치는 팜유즈의 모습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