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변우민, ‘라스’ 레전드 ‘물 뿜기 짤’ 생성 후 100군데 섭외 연락받아! ‘우영우’에도 영향력 뻗쳤다?! 무슨 일?!

MBC ‘라디오스타’ 변우민, ‘라스’ 레전드 ‘물 뿜기 짤’ 생성 후 100군데 섭외 연락받아! ‘우영우’에도 영향력 뻗쳤다?!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2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우민, ‘김사부’ 비하인드 대방출! “처음에는 한석규와 대립하는 역 제안받아” 깜짝 고백!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변우민이 자신이 생성한 ‘라디오스타’ 레전드 짤인 ‘물 뿜기 짤’ 후폭풍을 이야기한다. 그는 짤 탄생 후 100군데에서 섭외 연락을 받았다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영향력을 뻗쳤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2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하는 ‘뿜뿜 소셜 클럽’ 특집으로 꾸며진다.

변우민은 1980, 90년대를 대표하는 청춘스타로 활약했고, 드라마 ‘아내의 유혹’, ‘낭만닥터 김사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라스’ 출연 당시 갑자기 물을 내뿜어 뜻밖의 웃음을 선사, ‘물 뿜기 짤’을 생성하기도 했다.

4년 만에 ‘라스’를 방문한 변우민은 ‘물 뿜기 짤’을 생성한 이후 100군데에서 섭외 연락을 받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짤 덕분에 국내 광고는 물론 해외 광고까지 찍었다는 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영향을 끼쳤다고 이야기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변우민은 시즌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먼저 그는 “처음에는 한석규와 대립하는 역할로 출연제안을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드라마가 첫 방송되기 전 시즌제를 예감했던 순간을 있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동갑내기 친구 한석규의 비밀(?) 최초 공개한다고 알려져 본방송을 향한 관심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날 변우민은 전국 소녀팬들의 상사병을 유발했던 리즈시절을 깜짝 소환한다. 그는 팬들을 위해 ‘이것’까지 만들었다면서 당시 인기를 회상한다. 또한 ‘국진이빵’의 원조는 자신이라고 밝히며 동시대에 활동했던 절친 김국진과 인기 배틀을 펼친다. 두 절친의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디스전에 녹화장이 대폭소했다는 전언이다.

‘물 뿜기 짤’을 만든 변우민이 ‘우영우’에 영향을 끼치게 된 사연은 오늘(2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