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데뷔’ 나띠,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밸런스 갖췄다! 솔로곡 ‘Sugarcoat’ 공개

‘재데뷔’ 나띠,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완벽한 밸런스 갖췄다! 솔로곡 ‘Sugarcoat’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KIOF), 멤버 나띠 솔로곡 ‘Sugarcoat’ MV 오픈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나띠의 솔로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멤버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 뮤직비디오에서 나띠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버스킹을 이어가며 꿈을 놓지 않는 한편 무대를 가리고 있던 장막을 걷어내고 강렬하게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재데뷔를 앞둔 나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는 주변의 시선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꿈을 이뤄가겠다는 굳은 포부를 담아낸 곡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성장한 비주얼은 물론 청아한 음색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걸그룹 데뷔 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력이 있는 나띠는 사랑스러운 10대 소녀에서 성장해 약점 없는 완벽한 밸런스를 예고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공개된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를 시작으로 벨, 쥴리, 하늘의 솔로곡을 차례로 공개하며 파격적이면서도 신선한 시도를 이어간다. 감각적이면서도 신선한 음악과 멤버들이 지닌 각자의 매력,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토리라인,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다양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에게 각 멤버들의 실력과 매력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데뷔 앨범 ‘KISS OF LIFE’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