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서영이' 이보영 필립스전자 모델로 발탁

'내 딸 서영이' 이보영 필립스전자 모델로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딸 서영이' 이보영 필립스전자 모델로 발탁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서영이, 배우 이보영이 필립스전자의 모델로 선정됐다.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자사의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보영은 향후 1년 간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메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필립스는 평소 단아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데다 최근 드라마에서 보여준 똑 소리 나고 청순한 이미지가 스마트하고 세련된 가전을 지향하는 자사의 이미지와 부합되어 이보영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필립스는 이보영과 함께 경쟁사와 차별화 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보영은 지난 주 종방된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어려운 환경을 딛고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는 변호사 이서영 역으로 열연, 45%가 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올해로 121주년을 맞이하는 필립스는 전 세계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일상 생활에서부터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부터 다리미, 음파 전동칫솔, 청소기, 헤어 제품, 여성용 제모기, 유아용품, 남성용 전기 면도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실용적인 신제품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