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6월 6일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 개최…19일 티켓 예매 오픈

스웨덴세탁소, 6월 6일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 개최…19일 티켓 예매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내달 6일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 개최…아련+청량 포스터 공개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가 6월 6일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6월 6일 오후 5시 벨로주 홍대에서 개최되는 2023 스웨덴세탁소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맑은 하늘 아래 서 있는 스웨덴세탁소의 뒷모습과 그 사이로 스며드는 찬란한 햇빛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싱그러운 잎사귀들과 어우러지는 초록빛 디자인으로 봄의 청량감을 더했다.

오는 23일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발매에 이어 스웨덴세탁소는 약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를 개최한다. 팬들과의 오랜만의 만남인 만큼 스웨덴세탁소의 다양한 명곡들을 담은 풍성한 셋 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스웨덴세탁소의 단독 콘서트 ‘이토록 아름다운 오늘에’의 티켓은 1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