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이주우, 열혈 형사 ‘최민우’ 그 자체 비하인드 스틸

‘스틸러’ 이주우, 열혈 형사 ‘최민우’ 그 자체 비하인드 스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러’ 이주우, 카메라 밖 본캐까지 열정 가득... 비하인드 스틸 공개

배우 이주우의 연기 열정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이주우는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극본 신경일, 연출 최준배, 민정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큐로홀딩스, 스튜디오브이플러스)에서 천부적인 추리 능력은 물론 수준급 격투 실력까지 갖춘 엘리트 경찰 최민우 역으로 활약 중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주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최민우 캐릭터로 완벽히 분한 이주우가 조선통보를 찾기 위해 김영수(이덕화 분)의 수장고 잠입 작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예리한 눈빛으로 기이한 트랩을 풀 수 있는 단서들을 조심스럽게 하나하나 추리해 나가는가 하면, 정신을 잃은 황대명(주원 분)을 부축해 밀실을 벗어나려는 인물의 긴박한 감정들이 사진 너머로도 고스란히 전달된다.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이주우의 노력과 열정은 현장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격렬한 액션신 촬영을 마친 뒤 잠시도 쉬지 않고 모니터링을 이어가며, 조금 더 보완할 부분이 있는지 꼼꼼히 체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또한 스텝들과 수시로 의견을 나누며 캐릭터를 더욱 촘촘히 만들어가는 디테일한 표현들로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처럼 언제나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으면서도 촬영이 들어갈 때면 그 누구보다 진지한 면모를 보이는 이주우. 그런 그가 매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얼마나 구슬땀을 흘렸을지 짐작되는 바이다.  

한편, 김영수의 최종 목표가 영생을 누릴 수 있게 만드는 불로석임을 알게 된 최민우가 이를 막기 위해 팀 ‘카르마’와 함께 나설 것이 예고된 가운데 단 2회 만을 남겨 두고 있는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