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수현, 새 프로필 공개…화보 같은 비주얼 ‘눈길’

배우 정수현, 새 프로필 공개…화보 같은 비주얼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수현, 새 프로필 공개…청량→섹시 다채로운 매력
에스더블유엠피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정수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정수현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정수현의 새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새 프로필 사진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정수현의 성장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수현은 분위기마다 변하는 눈빛과 스타일로 배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드러냈다. 화이트 셔츠와 웨이브 헤어로 청량함을 전하는 정수현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눈빛과 표정에 담아냈다. 또한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정수현의 클로즈업 컷은 완벽한 조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게 한다.

여기에 더해 푸른 빛이 도는 셔츠를 입은 채 생각에 잠겨 카메라를 바라보는 세 번째 컷은 살짝 젖은 듯한 헤어와 시크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전한다. 마지막 컷에서는 화보를 연상케 하는 눈을 감은 포즈로 섹시한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느끼게 해 그의 다채로운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다.

정수현은 만찢남 비주얼과 넘치는 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데뷔 이후 출연한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왔다.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속 해맑은 재수생, ‘주미 다 했다’ 속 철없는 복학생, '무장해제 로맨스' 속 탈북민 출신 고등학생까지 정수현은 맡은 배역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눈길을 사로잡아왔다.

최근작 tvN ‘성스러운 아이돌’에서는 극 중 ‘이블보이즈’의 리더 라켄 역을 맡아 비주얼부터 노래, 춤까지 아이돌을 완벽 마스터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성공하지 못한 아이돌의 아픔을 설득력 있게 그려낸 정수현의 내면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 바,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