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듀엣곡 발매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듀엣곡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메인보컬 제아와 소동(Sodong)의 양승윤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최근 온라인, 방송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제아와 스타일리시한 음악을 추구하는 남성 듀오 '소동'의 보컬 양승윤의 collabo로 탄생한 신곡 '애쓰지 말아요'가 오늘(13일) 발매된다.

신곡 ‘애쓰지 말아요’는 처음 같은 뜨거운 사랑은 없지만, 이별은 힘든, 어찌 보면 주변에 너무도 흔한 연인들의 권태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곡이다. “빛바랜 사진처럼 멈춰버린 우린 어디로 가야 할까”, “지친 우리의 사랑은 이별까진 감당 못해요. 이대로 애쓰지 말아요.” 등의 씁쓸한 노랫말과 함께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신곡은 제아의 부드러우면서 여운 있는 가창력과 양승윤의 감각적인 멜로디와 보컬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제아는 그동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활발한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라디, Haku, 라군등 곡에 참여한 다양한 뮤지션들의 참여도 돋보인다.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애쓰지말아요'는 아티스트 순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비영리 회사 12ENT(원투엔터)가 1월에 선보인 '치타(CHEETAH)'를 중심으로 한 선후배 간의 collabo 프로젝트 'WANT'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노래다.

한편, 제아와 양승윤의 듀엣곡 '애쓰지 말아요'는 오늘(13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