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크래비티 형준 “악마 맞네” 녹화 도중 제작진 향한 원성 폭발

‘주간아이돌’ 크래비티 형준 “악마 맞네” 녹화 도중 제작진 향한 원성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크래비티, 두 번째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결과는?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크래비티 형준이 제작진을 원망하는 일이 발생한다.

3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비비드한 청량감으로 돌아온 크래비티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Groovy’를 들고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래비티의 ‘랜덤 플레이 댄스(이하 랜플)’ 두 번째 도전이 펼쳐진다. 지난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크래비티는 3번의 시도 만에 어렵게 ‘랜플’에 성공했다. 당시 태영은 “작가님이 악마인 것 같다”며 험난한 ‘랜플’ 난이도에 혀를 내둘러 눈길을 끌었다.

이번 도전 역시 범상치 않은 난이도에 곳곳에서 댄스 구멍이 속출한다. 시종일관 멤버들과 부딪히는 멤버가 있는가 하면, 1절 2절을 착각해 혼선을 주는 등 순탄치 않은 도전이 예고된다. 급기야 형준은 작가들을 향해 “악마 맞네”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르기도. 우여곡절 속에서 크래비티가 ‘랜플’ 성공을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크래비티의 두 번째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결과는 3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