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밀어낸 다비치 ‘모르시나요’

씨스타19 밀어낸 다비치 ‘모르시나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OST ‘모르시나요’ ‘사랑해 미워해’ ‘먹지’ 인기 상승

씨스타19 밀어낸 다비치 ‘모르시나요’
드라마 OST ‘모르시나요’ ‘사랑해 미워해’ ‘먹지’ 인기 상승

드라마 OST곡들이 드라마와 동반 인기상승 중이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다비치가 부른 ‘모르시나요’가 2월 2주차(2월 11일~2월 17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모르시나요’는 <아이리스2> OST로 진한 감성의 정통 발라드 곡이며 극 중 장혁과 이다해의 커플 메인 테마다.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는 1위 자리를 내주기는 했지만 여전히 높은 인기를 유지하며 2위에 랭크 되었다.

또한, 권상우의 복수 시작과 함께 시청률도 오른 <야왕>의 OST ‘사랑해 미워해’가 4위, 시각장애인 연기 극찬을 받은 송혜교 주연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먹지’도 6위에 안착했다.

아이돌 그룹의 음원 성적도 두드러진다. 걸그룹 레인보우는 정규 1집 타이틀곡 ‘Tell Me Tell Me’로 3위에 올랐으며 B.A.P의 ‘ONE SHOT’은 7위 틴 탑의 ‘사랑하고 싶어’가 13위에 올랐다.

허각의 ‘헤어질걸 알기에’, ‘1440’, ‘술 한잔하면’ ‘모노드라마’도 여전히 20위권 안에 머물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혜령 ‘너 없는 하루가’는 14위, 김진호 ‘알고있니’가 17에 랭크 됐다.

소리바다 괸계자는 “정상을 차지한 다비치의 ‘모르시나요’를 비롯하여 ‘사랑해 미워해’ ‘먹지’ 등 드라마 OST곡들이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씨스타19, 허각의 곡들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 고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