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글로벌 디자이너 임상아 ‘SANG A STUDIO’, 홍보사 스토리라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WATCH SANG A’ 콘텐츠 협업!

글로벌 디자이너 임상아 ‘SANG A STUDIO’, 홍보사 스토리라임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WATCH SANG A’ 콘텐츠 협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ATCH SANG A’, 스토리라임
사진제공 : ‘WATCH SANG A’, 스토리라임

글로벌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임상아의 ‘SANG A STUDIO’(상아 스튜디오)와 홍보사 스토리라임이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콘텐츠 협업에 나선다.

18일 홍보사 스토리라임(대표 조신영)은 “뉴욕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임상아의 ‘SANG A STUDIO’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콘텐츠 운영, 매니지먼트를 비롯한 국내외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협업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임상아는 뉴욕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다. 그는 ‘WATCH SANG A’(유튜브 채널)를 통해 자신의 삶의 애티튜드와 디자인, 가치관의 내러티브를 담아낸 에피소드들을 선보이며 20 대부터 50 대에 이르는 폭넓은 고정 팬(니리들, NIRIs로 불림)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스토리라임은 자체 콘텐츠 스튜디오를 통해 기존 임상아의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의 지속적인 콘텐츠 매니지먼트로 국내와 해외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 활동 등을 서포트 할 예정이다.

임상아의 ‘SANG A STUDIO’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홍보사 스토리라임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업계에서 '1박 2일 시즌3',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홍보하며 입지를 굳혔다. 또한 SM STUDIOS를 비롯한 다양한 OTT 콘텐츠, 다수의 드라마와 배우의 종합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언론 홍보,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콘텐츠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