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1.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해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다.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여 거품을 내는 방식으로 반죽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식품의약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하고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70g의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란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한글 ‘디디디’로 쉽게 읽혀 친근한 느낌을 주고 브랜드 로고는 괄호 모양을 활용해 한글과 영어로 모두 이해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빙그레 담당자는 “1988년에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엑설런트가 롤케이크 디저트로 새롭게 변신했다”며 “오랜 기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해 온 빙그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저트 분야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