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이석훈, NEW 유죄댄스 공개! 11월 신곡-12월 콘서트 ”본업으로 죄짓겠다” 선언!

MBC '라디오스타' 이석훈, NEW 유죄댄스 공개! 11월 신곡-12월 콘서트 ”본업으로 죄짓겠다” 선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훈, 안경좌 등극한 비하인드 공개! ”안경 써야 할 운명” 고백! 이유는?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이석훈이 마성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새롭게 훔칠 NEW 유죄댄스를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이어서 그는 다가오는 연말 본업인 가수 활동으로 "죄를 짓겠다"고 선언한다. 

오늘(9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석훈, 테이, 키, 민호가 출연하는 ‘온에어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너튜브, SG워너비 등 다양하게 활동 중인 이석훈은 마성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쳐 '유죄 인간'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석훈은 다가오는 연말 “본업으로 죄를 짓겠다”고 선언하며 솔로 활동 계획을 들려준다.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석훈은 본업 활동을 앞두고 NEW 유죄 댄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뉴진스의 ‘hype boy’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그의 댄스에 샤이니 키와 민호 역시 박수를 보냈다고. 

이석훈은 데뷔 시절 소속사 사장님의 한 마디에 ‘안경좌’에 등극한 비화도 공개한다. 이어 트레이드 마크인 안경을 벗고 방송활동을 하다가 “안경을 써야 할 운명”을 체감한 순간들을 귀띔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 이석훈은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며 ‘유죄 몸매’를 위한 철저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반면 발라드계 대식가 테이는 어렸을 때부터 남달랐던 먹성을 공개한다. 그는 동네 뷔페 음식점을 찾았다가 출입 금지까지 당한 웃픈 사연을 들려준다. 또 남들과 다른 스케일의 집밥 사이즈를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할 예정이다. 

테이는 또한 남다른 먹성이 사업에 도움이 된다고 귀띔하며 “메뉴 개발하며 한 달 만에 25kg이 쪘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연 매출 10억으로 성장한 햄버거 가게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테이는 노안 외모 때문에 생긴 일화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그는 가수 선배 임재범에게 노안 후배로 인정(?) 받았던 사연을  고백해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유죄 인간 이석훈의 NEW 유죄 댄스는 오늘(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