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유키스 수현 “오랜 팬들, 사인회에 아기 데려와” 세월의 흐름 체감

'대한외국인' 유키스 수현 “오랜 팬들, 사인회에 아기 데려와” 세월의 흐름 체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1.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유키스 수현, 팬 사인회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유키스 수현이 팬 사인회 일화를 공개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노력 끝에 전성기를 맞은 스타들’ 특집으로 개그맨 남창희, 가수 최예나, 유키스 수현, 개그맨 출신 배우 이명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수현은 2008년 그룹 ‘유키스’의 리더 겸 메인 보컬로 데뷔한 이후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유키스의 대표곡 ‘만만하니’, ‘시끄러’ 등이 재조명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은 수현에게 “지금과 예전의 인기가 같더라도 느낌은 다를 것 같다”고 운을 띄운다. 수현은 솔로 활동의 팬 사인회 일화를 공개하며 “오래된 팬들이 반지를 끼고 와서 ‘오빠 저 결혼해요’ 한다거나, 아기를 데려와 보여주기도 한다”고 차이점을 밝힌다.

이에 MC 박명수는 “나이에 따라서 팬들이 다른 것 같다. 우리 팬들은 ‘오빠 저 재혼해요’라고 말한다”며 웃픈 멘트를 덧붙인다.

유키스의 영원한 OPPA(오빠) 수현의 퀴즈 도전기는 11월 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