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아티스탁 게임’ 첫 단독 MC 성공…안정적 진행 솜씨

이상엽, ‘아티스탁 게임’ 첫 단독 MC 성공…안정적 진행 솜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0.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엽, ‘아티스탁 게임’으로 첫 단독 진행 ‘성공적’
’아티스탁 게임’ 방송 캡처
사진 : ’아티스탁 게임’ 방송 캡처

배우 이상엽이 첫 단독 MC로 나선 ‘아티스탁 게임’에서 안정적인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Mnet ‘아티스탁 게임’에서 이상엽은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메인 진행자이자 ‘프론트맨’으로 변신, 시청자와 플레이어 사이에서 중간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의 새로운 개념으로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 받아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으로, 여타 서바이벌에서 보지 못한 양방향 소통 기반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날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이상엽은 경연의 기본 룰부터 프로그램의 콘셉트 및 유저 대표단을 소개하며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와 정확한 딕션으로 몰입도를 상승시켰으며, 유저 대표단들의 속마음을 이끌어내며 ‘아티스탁 게임’만의 묘미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상엽은 풍부한 리액션으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다. 때론 흥을 참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몸을 들썩이고, 슬픈 노래엔 눈동자가 촉촉해지며 진심으로 무대를 즐겼다. 또한 유저 대표단과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그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MC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고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였다. 앞으로 그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상엽이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