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그린온, 가정용 프리미엄 방역서비스 9월 론칭

그린온, 가정용 프리미엄 방역서비스 9월 론칭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8.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온은 기존의 분무 또는 훈증 방법보다 한 차원 높은 초음파기화방역을 기반으로 한 가정용 프리미엄 방역서비스를 9월 1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그린온은 안전성과 검증된 기술을 기반으로 항공기 기내 소독·살충 서비스의 효과를 소규모 매장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그린온의 독자적 기술인 초음파기화방제 기술은 살충제를 상온에서 극 초미립자 상태로 기화하는 기술로, 공간에 부유하면서 표면(분무, 연무, 훈증) 소독이 미치지 못하는 천장 내부나 장롱 내부, 인테리어 벽면 속에도 곳곳에 침투해 해충을 제어한다.

이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장비, 천, 종이, 인테리어, 가구 등에 잔류물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분사해 해충을 박멸할 수 있다는 것으로, 방역 후 잔유물 청소 없이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그동안 일반 음식점 및 가정에서도 요청이 많은 방역 서비스였다.

그린온은 G20서울정상회의 및 서울핵안보정상회의 공식 소독업체로 코엑스 정상 회의장을 성공적으로 방역소독했으며, 현재 대한항공, 진에어, 한국공항(KAS)에 기내 소독 및 항공기용 침구류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발명진흥회로부터 우수 발명품으로 선정된 스마트 ‘공간해충살균기’는 초음파기화방역을 접목한 제품으로 해충 방역과 살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원예 하우스, 곡물창고, 다중이용시설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그린온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공간해충살균기 제품 양산화 개발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