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이해 불가! 요즘 MZ세대란…” 리콜남 사연에 ‘당황’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이해 불가! 요즘 MZ세대란…” 리콜남 사연에 ‘당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7.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사연은? 궁금증↑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이 리콜남의 사연에 당황한다.

7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에서는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과정에서 양세형이 리콜남의 사연에 깜짝 놀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양세형은 헤어진 지 5년 된 X와의 재회를 꿈꾸는 리콜남을 따로 만나 그의 이별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본다. 현재 31세인 리콜남은 20세가 되던 해 미니홈피를 돌아다니다가 X의 사진을 우연히 보고 연락,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무려 6년 후에 연인이 됐다고 말한다. 

오빠 동생 사이일 때는 티키타카가 잘 맞았지만, 막상 연인이 되고 나니 다투는 일이 잦았다고. 리콜남은 “연애 후반에 사소한 다툼이 많았다. 제가 말장난을 좋아하는데, 그런 장난을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더라. 그런데 그 때는 잘 몰랐다”면서 후회한다. 

하지만 이별 후 리콜남은 X와 만난 적이 있다고. 이별은 했지만 X와 연결되어 있는 SNS는 서로 끊지 않았다는 리콜남. 가볍게 안부 인사도 나누고, 이별 후 한참 지나고 나서 X가 리콜남이 운영하는 가게에 놀러 오기도 했다고. 또 X가 리콜남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 달라”고 말한 적도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리콜남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던 양세형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는 듯 “요즘 MZ세대란…”이라며 더 이상의 말을 잇지 못한다. 양세형 뿐만 아니라 성유리 역시도 요즘 세대의 연애관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리콜남은 “X가 저한테는 첫사랑이다. 좀 특별하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신 이런 기회가 없을 것 같다. 결과를 떠나서 후회화고 싶지 않다”면서 X에게 ‘이별 리콜’을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이별 사연과 두 사람의 애매한 관계는 무엇일지, 리콜남의 소망대로 X와의 이별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는 7월 2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