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악카펠라' 김준배 → 이중옥, 핑크빛 키즈카페까지 접수! 동요도 장송곡으로 만든 충격의 하모니! 믿었던 에이스의 배신!?

MBC '악카펠라' 김준배 → 이중옥, 핑크빛 키즈카페까지 접수! 동요도 장송곡으로 만든 충격의 하모니! 믿었던 에이스의 배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카펠라' 인적 드문 야산 → 핑크빛 키즈카페까지 종횡무진! 장소불문 흥 폭주하는 멤버들!
MBC ‘악카펠라’
사진제공 : MBC ‘악카펠라’

야산에서 포착되었던 ‘악카펠라’가 이번엔 핑크빛 키즈카페를 접수했다. 순수함 넘치는 공간에서 동요도 장송곡으로 만드는 충격의 하모니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늘(16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기획 박정규 연출 채현석 이신지 박동빈 장우성 이주원)가 키즈카페 접수 현장을 공개했다.

이호철의 주도로 인적 드문 야산에서 목소리를 가다듬고 하산한 ‘악카펠라’가 이번엔 키즈카페에서 발견됐다. 접점이라고는 없어 보이는 장소에서 종횡무진하는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어떤 장소도 범죄 스릴러로 만들어버리는 비주얼과 상반되는 멤버들의 흥은 쉴 틈 없는 웃음을 예고한다.

‘악카펠라’는 바로 여기, 핑크빛 ‘키즈카페’에서 첫 무대를 앞두고 화음 맞추기에 몰두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신규회원 최영우, 던밀스를 영입하며 이들이 만들어 나갈 하모니를 향한 기대치가 최고치로 치솟은 터. 그러나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배신의 현장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귀여움 끝판왕 ‘상어가족’, 시처럼 예쁜 노랫말의 ‘모두다 꽃이야’까지 동요로 구성된 세트리스트지만, 멤버들이 입을 연 순간 동요가 순식간에 장송곡으로 변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준배의 폭주하는 박자감과 ‘상어가족’ 속 할머니 상어 역할에 빙의 되어버린 이중옥까지 음과 박자를 정확하게 빗겨가는 이들의 활약은 폭소를 예고한다.

특히 이호철의 하찮은 실력은 멤버들에게 전염되며 “너는 음악 바이러스”라며 리더 오대환의 극대노를 불렀다고. 지난주 오디션을 통해 투입돼 ‘바리톤 형제’로 끈끈한 우애를 쌓은 최영우가 늪에 빠진 이호철을 구하고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첫 만남에서부터 오디션까지 이어져 온 멤버들의 외모 토크가 또 한 번 빛을 발하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자칭 ‘비주얼 톱2’를 주장했던 이중옥에 이어 이번엔 막내 던밀스가 화두에 올랐다고. 특히 김준배와 이호철이 던밀스를 향해 부러움의 눈빛을 쏘았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70일간의 도전을 담은 ‘악카펠라’는 오늘(16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천상의 하모니를 담아낸 아카펠라 도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