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워즈’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

‘썸머워즈’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의 열풍이 심상치 않다. 각종 설문조사와 동영상 순위에서 1위 차지를 비롯,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영화 <썸머워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결과들이 줄줄이 발표되며 영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썸머워즈>가 각종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주 진행된 온라인 사이트 ‘씨네서울’에서 실시한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은?”이란 설문조사에서 <썸머워즈>가 <명탐정 코난?칠흙의 추격자> <도라에몽:진구의 공룡대탐험>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올 여름 개봉하는 2D애니메이션들의 강세 속에서 유명한 시리즈물의 애니메이션을 당당히 밀어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는 <썸머워즈>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썸머워즈>의 예고편 역시 공개함과 동시에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예고편에 보이는 사이버 세계가 너무 예쁘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영상이 꼭 피서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고의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는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 ‘예고편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영화 <썸머워즈>는 17세 소년과 27명의 대가족에게 일어난 판타스틱한 여름날의 모험기를 다루고 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 고유의 감성적인 연출력과 청량한 영상미, 여기에 온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인간적인 테마가 영화의 매력을 더해준다.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1위로 뽑히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는 오는 8월 13일 전국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