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2/12~13 스페셜 유료 상영회 진행 확정! 오늘 예매 오픈!

'극장판 주술회전 0' 2/12~13 스페셜 유료 상영회 진행 확정! 오늘 예매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0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원이 다른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스페셜 유료 상영회로 먼저 만난다!

올겨울 압도적 비주얼과 극강의 액션을 선보일 가장 뜨거운 화제작 <극장판 주술회전 0>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유료 상영회를 전격 오픈한다.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유료 상영회를 전격 확정했다.

6천만부 돌파의 화제의 코믹북을 첫 영화화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개봉 한 주 전 특별한 특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유료 상영회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유료 상영회는 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되는 상영회로 전국 CGV 극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2/12일에는 2D로 13일에는 4DX로 만나보게 될 것으로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 <극장판 주술회전 0>를 즐기고 싶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유료 상영회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오리지널 1차 포스터도 함께 증정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스페셜 유료 상영회 예매 오픈은 2/4(금) CG! 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초 프리미어 상영회’ 초광속 매진에 이어, 스페셜 유료 상영회까지 오픈하며 올겨울 최고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생기는 저주와 그것을 없애는 주술사의 이야기를 그린 학원 판타지물로 2021 일본 코믹북 판매 1위, 시리즈 누적 발행부수 6천만부를 돌파한 현재 가장 뜨거운 화제작. [주술회전]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퀄이자 입문자부터 찐팬까지 전 시리즈의 가이드가 되어줄 작품으로 한국인 박성후 감독 사단과 일본 최강의 애니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으로 오는 2월 17일 개봉해 최강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