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특급 주술사 3인의 활약! 극장판에서 최초 공개!

'극장판 주술회전 0' 특급 주술사 3인의 활약! 극장판에서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주술사 옷코츠 유타, 고죠 사토루, 게토 스구루 총출동!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6천만부를 돌파한 화제의 코믹북을 영화화한 <극장판 주술회전 0>가 TV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장면이 연출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일 ‘최초 프리미어 상영회’를 예매 오픈과 동시 초광속 매진을 기록하며 2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극장판 주술회전 0>가 TV 애니메이션에선 볼 수 없던 특급 주술사 3인의 케미를 한 화면에 담아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술회전의 주 무대가 되는 곳은 저주를 배우는 학교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로 그곳에는 다양한 주력을 지닌 학생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주구를 이용해 주력을 발휘하는 주구사 젠인 마키, 입을 이용해 주술을 쓰는 주언사 이누마키 토게, 돌연변이 주해 판다까지 주술학교 1학년 학생들이 바로 그 주인공. 특히, 이번에는 주술고전의 교사이자 자타공인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설득으로 주인공 옷코츠 유타가 입학하게 되는데 옷코츠 유타 역시 고죠 사토루와 함께 ‘특급 주술사’로 강력한 능력을 선보일 인물로 주목받는 것. 백귀야행을 실행해 세상을 위기에 빠트리려는 최악의 주저사 게토 스구루 역시 특급 주술사로 이 3인의 특급 주술사가 한 화면에 담기는 것만으로도 팬들 사이에서는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 고 있는 상황. 현재는 최악의 대결상대가 된 주저사 게토 스구루와 최강의 주술사 고죠 사토루는 한때 주술고전에서 뜨거운 우정을 나눴던 사이로 두 인물 간의 대결과 소꿉친구 리카의 원령을 가진 새로운 주인공 옷코츠 유타의 등장 등 강력한 주력을 지닌 3인의 특급 주술사의 등장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전 세계 누적 6천만부 돌파의 현재 가장 뜨거운 화제의 코믹북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2021년 일본 전체 박스오피스 오프닝 스코어 압도적 1위를 차지한 작품이자 TV 애니메이션을 성공으로 이끈 한국인 박성후 감독과 일본 최강의 애니 제작진의 완벽한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찐팬들에게는 새로운 볼거리를 입문자들에게는 완벽한 시리즈의 가이드를 제공할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오는 2월 17일 개봉해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일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