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수녀X신부된 안은진♥김경남, 시선집중 시키는 ‘공개수배범’의 위장!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수녀X신부된 안은진♥김경남, 시선집중 시키는 ‘공개수배범’의 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진♥김경남의 사랑의 도피, 그 끝은?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한 사람만’ 수녀와 신부로 위장한 안은진♥김경남의 스틸컷이 본방송에 앞서 사전 공개돼 시선이 집중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 연출 오현종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11회에서 표인숙(안은진)과 민우천(김경남)에게 공개 수배가 내려지는 걷잡을 수 없는 전개가 이어져 긴장감을 더했다. 광수대의 수사망만 피하면 될 줄 알았던 사랑의 도피가 공개 수배라는 최악의 시나리오에 직면한 것. 이제는 광수대뿐만이 아니라 채송화 연쇄 살인사건을 주목하고 있는 모든 시민들도 경계해야 되는 상황이다. 두 사람의 도피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높인 대목이다. 

악화되는 상황에 인숙과 우천이 선택한 건 위장인 듯하다. 오늘(25일) 12회 방송을 앞두고, 수녀와 신부 복장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 것. 성경책과 가방을 꼭 쥔 손에는 간절함이 느껴진다. 끝까지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고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라는 시청자들의 염원 역시 더해진다. 

제작진은 “공개적으로 수배자가 된 인숙과 우천 앞에 파란만장한 하루가 예고됐다”며,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채송화 살인사건이 두 사람의 운명을 어떻게 쥐고 흔들지 오늘(25일) 밤 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이스트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한 사람만’ 12회는 오늘(25일)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