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베스의 비극’ 1월 14일 전 세계 릴리즈! 새로운 예고편 공개!

‘맥베스의 비극’ 1월 14일 전 세계 릴리즈! 새로운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4일 Apple TV+ 통해 전 세계 릴리즈!

1월 7일(금) 조엘 코엔 감독의 Apple Original Film ‘맥베스의 비극’ - The Tragedy of Macbeth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덴젤 워싱턴과 프랜시스 맥도먼드가 조엘 코엔 감독의 대담하고 격렬한 각색 작품에 출연한다. ‘맥베스의 비극’은 살인, 광기, 야망, 분노에 찬 교활함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A24와 IAC Films가 제작한 Apple Original Film ‘맥베스의 비극’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기반으로, 조엘 코엔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한 작품이다. 덴젤 워싱턴, 프랜시스 맥도먼드, 버티 카벨, 알렉스 하셀, 코리 호킨스, 해리 멜링, 브렌던 글리슨이 출연하고, 프로듀서로 조엘 코엔, 프란시스 맥도먼드, 로버트 그래프가 참여했다. 엘렌 체노웨스가 캐스팅을 담당하고, 카터 버웰이 음악을 맡았으며, 메리 조프레스가 의상을, 루시안 존스턴과 레지날드 제인스가 편집을, 스테판 데샹이 프로덕션 디자인을, 브루노 델보넬이 촬영을 맡았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최근까지 183회의 수상 이력과 702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