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되돌리다’ 2주 연속 음원 정상 차지

이승기, ‘되돌리다’ 2주 연속 음원 정상 차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2.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깜짝 인기로 상승세

이승기, ‘되돌리다’ 2주 연속 음원 정상 차지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깜짝 인기로 상승세

감성발라드로 돌아온 이승기가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이승기의 ‘되돌리다’가 11월 5주차(11월 26일~12월 2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메인 보컬 양요섭의 솔로 곡 ‘카페인’이 2위에 안착했다. 이별의 쓸쓸한 감성을 담아낸 ‘카페인’은 비스트의 용준형과 신예작곡가 김태주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가 3위로 올랐다. <K-POP 스타2>에서 두 남매가 오디션 곡으로 부른 자작곡 ‘다리꼬지마’는 시니컬한 가사와 어쿠스틱한 리듬으로 심사위원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슈퍼스타 K4>의 우승자 로이킴의 자작곡 ‘스쳐간다’가 4위에 랭크 됐다.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의 공식 주제가를 부른 뚱스의 ‘쩔어’가 5위를 기록했다. ‘쩔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외모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인정석인 곡이다.

8위를 차지한 따듯한 러브송 ‘하얀 설레임’은 케이윌과 씨스타 소유,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정민이 참여했다. 또한, 김범수와 박정현의 로맨틱 콜라보레이션 ‘하얀 겨울’이 15위에 올랐다.

한편, 동방신기의 ‘Humanoids’가 19위를 차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이승기의 신곡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K-POP 스타2 오디션 프로그램의 단 한번 출연으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의 상승세가 상당히 흥미롭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