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 크리스마스에 진짜 중요한 건? 온 가족 힐링 크리스마스 영화!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 크리스마스에 진짜 중요한 건? 온 가족 힐링 크리스마스 영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방극장에서 만나는 진짜 크리스마스 이야기! 이국적인 노르딕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해보며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이 고조되고 있는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이 바로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트롤> 제작진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이 바로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해 안방극장에서도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은 크리스마스를좋아하는당찬소녀 ‘라라’가 요정과 함께 아빠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하면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 크리스마스 매직 어드벤처. 현지 개봉 당시 노르웨이 박스오피스 2주간 1위(Box Office Mojo 2020.11.06~8 / 11.13~15)를 차지하며 가족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북유럽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명가 ‘키스텐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아 노르웨이의 전통적인 농장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감성과 색다른 재미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산타 미니미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외모의 크리스마스 요정과 개성 가득한 동물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아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랑스러운 팝부터 경쾌한 템포의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흥겨운 록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 할리우드 고전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음악들은 여러 취향의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며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의 진짜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마법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장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하며 영화를 만난 가족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에 그림 구성도 좋네요 굿!”(CGV_aj*****), “아주 재미있고 기대 이상! 스토리 좋고 의미도 있고 감동적”(CGV_몰***), “애들이랑 힐링하고 왔네요”(메가박스_uo69**), “영상미도 좋고 아이들이 즐거워했어요^^”(메가박스_ lydan1**), “요정 때문에 재미 있었다고 합니다^^”(메가박스_shim52**), “넘 잼있어요 힐링되는 영화입니다~^^”(롯데시네마_길*주) 등 온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로 입소문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마련되어 가족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장 또는 VOD를 통해 영화를 관람 후 인증 사진과 리뷰를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요정도 좋아하는 맛있는 오트밀과 영화사 디씨드의 인기 애니메이션 <애니멀 크래커><드림빌더> DVD 및 햄스터 인형 굿즈를 증정한다.

이국적이고 따뜻한 노르딕 크리스마스 감성을 선사할 영화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은 전국 극장은 물론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등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