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불러줘’ 박지빈, 악뮤 이수현과 깜짝 전화 연결에 폭풍 감동한 사연은?!

‘나를 불러줘’ 박지빈, 악뮤 이수현과 깜짝 전화 연결에 폭풍 감동한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불러줘’ 박지빈, 알고 보니 악뮤 이수현과 노래방 메이트?! "신청곡 불러줘"
MBC에브리원 ‘나를 불러줘’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를 불러줘’

‘나를 불러줘’ 배우 박지빈이 악뮤 이수현과 찐친 바이브를 펼친다.

11월 23일 밤 11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나를 불러줘’에는 배우 박지빈이 여섯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박지빈은 악뮤 이수현과 의외의 친분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노래방 메이트라고. 특히, 박지빈은 "수현이에게 가끔 노래를 불러 달라고 부탁한다. 덕분에 완전 귀호강한다"라고 깐부 우정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이어 박지빈은 녹화 현장에서 이수현에게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이수현은 나불컴퍼니 MC들의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더니, 이내 박지빈에게 한 마디를 건네 폭풍 감동을 자아낸다. 이수현의 말에 박지빈이 찐 감동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지빈은 직접 가사 예시를 써와 나불컴퍼니를 감탄하게 만든다. 이에 MC 유세윤은 박지빈의 가사를 싸이월드 감성으로 재해석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했다는 후문.

놀라움과 웃음으로 가득한 ‘나를 불러줘’ 박지빈 편은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미공개 에피소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