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을 향한 미얀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

채정안을 향한 미얀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제 개막식&팬사인회 참석, 현지 사원 방문 등을 통해 한류 위상 드높여…

채정안을 향한 미얀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
영화제 개막식&팬사인회 참석, 현지 사원 방문 등을 통해 한류 위상 드높여…

배우 채정안이 미얀마 현지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전세계적으로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한류(韓流)의 막강한 영향력을 몸소 실감했다.

지식경제부와 외교통상부의 주최로 미얀마 현지에서 진행된 ‘Korean Expo 2012 + Korea week 2012’ 행사에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참석한 채정안은 9일 제7회 미얀마 한국영화제 개막식 무대인사 및 리셉션, 그리고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특히, 미얀마 한국영화제는 지난 2006년 양국의 문화적 교감을 위한 행사로 시작되어 매년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속에 진행되고 있는 영화제이다.

공항에서부터 현지언론과 시민들의 열렬한 관심과 호응에 고무된 채정안은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현지 언론 관계자 40여명이 한국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질문공세가 이어지자 또 한번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이어진 영화제 개막식에서도 양곤 최고의 1,000석 규모의 따마다 극장이 전석 매진되고, 팬미팅에서도 현지인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채정안이 등장하자 열렬한 환호와 박수로 맞이해주었다.     
 
채정안은 “미얀마 팬들을 직접 만나게 되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한국문화에 대한 미얀마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양국간의 문화교류가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하며, 좋은 작품을 통해 조만간에 다시 찾아뵙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채정안은 이어 Korean Expo 2012 한국상품전 행사 참석 및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미얀마의 유명한 사원인 쉐다곤 파고다 방문을 성황리에 마친 후에 11월 10일 귀국했
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