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100만뷰 돌파했던 이동진 X 안현모 '시간순삭 올터뷰' 무삭제 버전 전격 공개!

'올드' 100만뷰 돌파했던 이동진 X 안현모 '시간순삭 올터뷰' 무삭제 버전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평론가에게 주어진 사상 초유의 시련?!

8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이동진 평론가, 방송인 안현모 ! 함께 영화를 샅샅이 파헤쳐보는 '시간순삭 올터뷰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 감독이 선보이는 타임 호러 스릴러. 시간이 미친 속도로 빠르게 흐르는 해변! 이라는 흥미로운 컨셉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기이하고 독창적인 컨셉의 <올드>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할 '시간순삭 올터뷰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간순삭 올터뷰 풀버전'은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를 스포일러 없이 샅샅이 파헤쳐보는 영상으로, 이동진 평론가가 예비 관객들이 사전에 보낸 질문에 직접 답하며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영상이다. 특히 극중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의 설정처럼 60초 제한 시간 안에 질문에 답해야 하는 특별한 미션이 주어져 더욱 ! 미를 유발한다. 지난 6일 먼저 공개된 '시간순삭 올터뷰'의 하이라이트를 담아낸 영상이 벌써 100만뷰를 달성했을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어서 공개되는 이번 '시간순삭 올터뷰 풀버전' 영상은 앞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이동진 평론가 특유의 심도 있는 해석과 깊은 통찰력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킨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이동진 평론가가 얼마 남지 않은 제한 시간으로 인해 긴장감 속에 답변을 이어가고 때로는 스스로의 답변에 대해 아쉬워하는 등 다른 인터뷰에서 좀처럼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이 담겨 더욱 흥미를 ! 유발한다. 밝은 에너지로 '올터뷰'를 진행하는 방송 안현모의 역대급 리액션과 티키타카 역시 영상을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삭'시킬 즐거움을 예고한다.

'시간순삭 올터뷰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이라는 작품 속 설정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올드>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