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무협 액션 '신적인걸: 통천교주' 8월 12일(목) 바로 내일 개봉!

추리 무협 액션 '신적인걸: 통천교주' 8월 12일(목) 바로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을 뒤바꾼 범인을 찾아라!”

세기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의 추리 무협 액션 <신적인걸: 통천교주>가 8월 12일(목) 바로 내일 개봉한다.

중국 최고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의 이야기를 그린 <신적인걸: 통천교주>가 8월 12일(목) 바로 내일 개봉한다. <신적인걸: 통천교주>는 사람의 용모를 바꿔준다는 ‘몽염화’로 얼굴을 숨긴 진짜 범인을 찾아나서는 세기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의 추리 무협 액션.

중국판 셜록 홈즈 ‘적인걸’의 짜릿한 추리 수사를 담아낸 <신적인걸: 통천교주>는 매번 얼굴을 바꿔 범죄를 일삼는 범인을 쫓는 무협 액션 영화로,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긴박하게 범인을 추적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려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뛰어난 두뇌를 이용해 모든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범인을 찾아나서는 ‘적인걸’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몰입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사람의 용모를 바꿔준다는 ‘몽염화’라는 신선한 소재와 함께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 세련된 시퀀스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륙 최고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의 추리 무협 액션 <신적인걸: 통천교주>는 8월 12일(목)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ON, WAVVE,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