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조국의 시간’ 2주 연속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조국의 시간’ 2주 연속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르만 헤세의 나무들’도 베스트셀러 19위
6월 3일~9일 알라딘 베스트셀러

알라딘 인터넷서점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주 구매층은 40~50대로 전체 구매의 72.1%를 해당 연령대에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유정의 ‘완전한 행복’은 이번 주에도 베스트셀러 2위를 기록했다. 에릭 와이너의 철학 여행기인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역시 ‘김영하 북클럽’의 6월 도서 선정 이후 판매가 꾸준히 이어져 베스트셀러 3위 자리를 지켰다.

소설가 정세랑의 첫 에세이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수 없어’는 출간 하루 만에 바로 주간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다.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수 없어’는 정세랑 작가의 여행기로 뉴욕, 아헨, 오사카, 타이베이, 런던을 여행한 이야기들이 실려 있다. 단순한 여행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과거와 미래, 동서 문명, 인간과 환경을 아우르며 이 시대에 우리가 고민해야 할 것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지구에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저자의 시선을 담았다. 20대의 구매가 44.4%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수 양희은의 에세이 ‘그러라 그래’는 베스트셀러 5위에 올랐다. ‘그러라 그래’는 양희은의 데뷔 51주년 현재진행형 에세이로 지나온 삶과 노래,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마치 오랜 친구의 사연을 낭독하듯 따스하고 정감 있게 담았다.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 강원국의 신간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도 베스트셀러 13위로 이번 주 20위 내 신규 진입했다.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는 누구보다 ‘말의 기본’에 천착해온 저자가 ‘말이 되는 삶, 삶이 되는 말’에 관해 들려주는 73가지 말 공부 수업이 실려 있다.

헤르만 헤세의 나무와 삶에 대한 성찰을 담은 18편의 에세이와 21편의 시를 그림과 함께 읽는 책 ‘헤르만 헤세의 나무들’도 베스트셀러 19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