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촉촉스킨의 비밀’ 공개

소녀시대 제시카, ‘촉촉스킨의 비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제시카, ‘촉촉스킨의 비밀’ 공개

소녀시대 제시카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의 모델로 활동중인 제시카는 자신만의 ‘촉촉스킨 비밀’을 공개했다.

국내외 방송 및 콘서트에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면서도 항상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주목 받아 온 제시카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와 베이스, 클렌징, 3가지는 꼭 철저하게 챙긴다’며,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제시카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보습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미스 워터 & 미스터 오일 모이스처 스킨’으로 기본적인 보습 효과를 얻은 후, ‘미스터 오! 페이셜 밤’으로 완벽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한다’고 스킨 케어 팁을 설명했다.

또한 ‘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물론, 특별히 하지 않을 때에도 ‘잇 샤이니 쉬머 베이스’를 활용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며, ‘주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에 믹스하여 사용하지만 윤기 있는 맨 얼굴을 위해서는 스킨 케어의 마무리로도 사용한다’고 전했다.

피부관리의 기본이자 필수인 클렌징을 위해서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환하게 빛내주는 ‘클린 잇 제로 래디언스’로 클렌징과 각질 케어까지 한번에 해결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시카는 최근 바닐라코 ‘잇 샤이니 쉬머 베이스’의 광고에서 ‘잇 드레스(it dress)’, ‘잇 백(it bag)’, ‘잇 슈즈(it shoes)’를 과시하는 다른 여자들에게 ‘니넨 아이템이니? 난 얼굴이야’라는 당당한 멘트와 함께 ‘잇 베이스(it base)’를 사용한 광채 피부를 뽐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