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세계일주 대 모험! '탐험왕 엘카노&마젤란:위대한 첫 번째 항해' 5월 6일 국내개봉 확정!

최초의 세계일주 대 모험! '탐험왕 엘카노&마젤란:위대한 첫 번째 항해' 5월 6일 국내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탐험가 엘카노와 마젤란!
전설 속 대 모험이 스크린으로 부활한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험가인 페르디난도 메젤란과 후안 세바스티안 엘카노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를 그린 영화 <탐험왕 엘카노&마젤란:위대한 첫 번째 항해>(이하 ‘탐험왕’, 수입/배급(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가 5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여 모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르투갈 출신으로 스페인에 귀화하여 카를로스 1세 국왕의 후원으로 최초의 세계 일주 항해에 도전한 페르디난도 마젤란과 항해중 마젤란이 사망하자 그 선단의 지휘를 물려받아 1522년 사상 최초로 세계 일주를 마친 후안 세바스티안 엘카노는 교과서에도 등장하여 우리에게도 익숙한 인물들이다. 비록 마젤란은 세계 일주 항해를 한 번에 성공하지는 못하였으나 10여년 전에 동쪽으로 항해하여 필리핀에 도달한 적이 있어 두 번에 나누어 하기는 했지만 처음으로 지구를 한 바퀴 돈 인물이란 점에서 최초 세계 일주자로 간주되고 있으며 후안 세바스티안 엘카노는 한 번의 항해로 지구를 한 바퀴 돈 또 다른 최최의 세계 일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은행 빚 때문에 배를 몰수당한 엘카노는 투옥을 피하기 위해 마젤란이 지휘하는 선박 탐험대의 일환으로 참여를 한다. 향신료를 얻기 위해 몰루카 제도(인도네시아)로 향한다. 한 편 포르투갈령인 몰루카 제도로 향하는 마젤란 일행의 성공적인 여정을 방해하고자 포르투갈 대사는 스파이를 탐험대에 몰래 투입하게 되고 이를 모르는 마젤란은 5척의 배에 탑승할 선원을 모집하고 항해를 출발한다. 항해 도중 온갖 역경과 전투를 겪으며 끝내 세계일주를 마치게 되는 영화의 이야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할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영화의 메인 포스터는 대 탐험의 여정을 예상하게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최초의 세계일주 대 모험’이라는 카피 아래 엘카노와 마젤란이 등장한 가운데, 그 아래로 탐험 도중 등장하는 인물들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 화려한 탐험 액션과 실제 이야기를 통해 과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애니메이션 <탐험왕 엘카노&마젤란:위대한 첫 번째 항해>는 이번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5월 6일 개봉까지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