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방콕족들이여, 2,900원만 있으면 돼”

판도라TV, “방콕족들이여, 2,900원만 있으면 돼”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임에도 불구하고 불경기로 인해 여유로운 여행을 포기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최저가격으로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판도라TV에서 제안한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엣티비에 입점한 프리미엄 콘텐츠들 가운데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정액관과 여름철 특수를 맞이해 새롭게 구성한 공포영화 특선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영화관에 입점된 영화들 가운데 단돈 2,900원으로 영화 100편을 볼 수 있는 ‘2,900원 스페셜 정액관(http://atv.pandora.tv/special/2900.ptv)’을 선보인다. 한 번의 결제로 많은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올 여름 방콕족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영화는 국내최고의 스타일리스트 감독인 이명세 감독의 ‘M’, 김혜수 주연의 ‘열한번째 엄마’, 대지진의 공습으로 일본 전역을 공포에 휩싸이게 만든 ‘일본침몰’, 영화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사랑과 전쟁’ 등 여름철 대표 장르인 공포, 호러, 액션을 비롯하여 멜로, 코미디, 드라마, SF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장르에 걸쳐 구성되었다.

또한 ‘공포영화 특선(http://atv.pandora.tv/special/kill.ptv)’에서는 국내외 공포 및 호러, 스릴러 장르의 영화만을 총망라 하여 공포 영화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공포영화 특선을 통해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알 파치노 주연의 스릴러물 ‘88분’, 최근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엄태웅 주연의 ‘핸드폰’, 김하늘 주연의 ‘령’ 등 피가 사방에 튀기고 흥건하게 고이는 스플래터 영화에서부터 전설적인 살인마들의 충격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공포심을 자극하는 슬래셔 영화, 공포 영화의 단골 소재인 귀신, 혼령을 소재로 한 오컬트 영화까지 다양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음성적인 불법 다운로드 시장을 이용했던 사용자들을 합법적인 시장으로 유도함과 동시에 보다 원활하고 건전한 콘텐츠 유통 구조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판도라TV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저작권이 보호된 테두리 안에서 자유롭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