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차태현, 리얼 100% 초보 사장으로 찐웃음 선사!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차태현, 리얼 100% 초보 사장으로 찐웃음 선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성과 환상의 찰떡 케미 ‘찐친 바이브’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tvN 예능 ‘어쩌다 사장’의 차태현이 첫 방송부터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유쾌함으로 물들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어쩌다 사장’ 1회에서는 덜컥 시골 슈퍼 운영을 맡게 된 차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태현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큰 슈퍼를 보고 놀라워하는 것도 잠시, 이내 가게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손님맞이를 계획했다. 뭐든 다 되는 ‘만능 슈퍼’에 적응하기 위해 사장님이 남기고 간 업무 일지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손질해두는 등 실전 영업을 위한 준비를 열심히 했다.

이어 본격적인 영업 첫째 날, 초보 사장의 혹독한 신고식이 치러졌다. 얼떨결에 맞이한 첫 손님부터 계산에 혼란을 겪고, 정신없이 몰려드는 손님들을 상대하며 진땀을 빼는 등 계속되는 난관에 부딪힌 것. 익숙지 않은 업무에 우왕좌왕하다가도, 셀프로 처리하는 손님들 덕분에 위기를 헤쳐 나가는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더했다.

이날 차태현은 특유의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매력부터 20년 지기 절친 조인성과의 찰떡 케미까지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손님들에게 친근하게 인사하며 따뜻한 기운을 전하는가 하면, 정신없는 와중에도 열심히 가게 일을 챙기려는 열의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선사했다.

tvN 예능 ‘어쩌다 사장’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