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대작이 온다! '특명: 스피드 레스큐' 3월 개봉 확정!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대작이 온다! '특명: 스피드 레스큐' 3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스케일로 무장한 밀리터리 액션 무비!
대형 마약 범죄 조직 VS 특수부대 스워드팀

화려한 밀리터리 액션의 진가를 보여줄 <특명: 스피드 레스큐>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021년 상반기 액션 대작 <특명: 스피드 레스큐>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약 조직 14D가 배후에 있는 대규모 범죄 계획을 저지하는 작전을 펼치는 특수부대 스워드팀의 활약을 담은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이다. 특히, 영화 시작부터 펼쳐지는 기습 작전 오프닝 씬은 약 15분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 장면들로 점철되어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나이퍼 저격총, 기관총, 최첨단 드론 무기 등을 활용한 전투 장면은 물론 오토바이, 자동차, 탱크 등 다양한 장비를 보여주는 추격씬은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밀리터리 액션 마니아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전망이다.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범죄 조직 14D의 핵심원 명단과 관련된 전대미문 미션을 부여받은 지상 최고 특수부대 스워드팀이 14D가 연루된 대대적인 마약 범죄 계획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보여주는 영화로 화려한 스케일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특명: 스피드 레스큐>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취시킬 것으로 보인다. 각자 다른 곳을 향해 총구를 겨눈 상태로 철저히 전투 모드로 무장한 스워드팀의 포스는 단번에 시선을 강탈하며 최고 특수부대가 펼칠 역대급 대결이 과연 본편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지는 압도적 스케일은 <특명: 스피드 레스큐>가 올 상반기 단연 최고의 액션 대작임을 입증, 액션 마니아들이 개봉을 더욱 고대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 공개를 한 초대형 밀리터리 액션 무비 <특명: 스피드 레스큐>는 오는 3월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