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마블 컬렉션,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 선보여

마블 컬렉션,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11.0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이랙시, 해즈브로, 반다이 등 다양한 마블 피규어 상품을 선보여 토이 특화 매장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 마블 스토어 사업을 펼치고 있는 마블 컬렉션(사업 주체 시공사)이 11월 6일 경기도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 1)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권 최초의 매장으로, 마블 IP(지식재산권)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세계적 피겨 브랜드 핫토이는 물론 토이랙시, 해즈브로, 반다이 등 다양한 마블 피규어 상품을 선보여 토이 특화 매장으로 차별화한다.

매장 한쪽에는 코믹스 북카페 테마의 공간을 마련해 누구나 자유롭게 마블 코믹스를 읽어볼 수 있다. 시공사가 발행하는 마블 코믹스 국내 번역본을 비치해 마블 세계관을 이해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블 컬렉션에서는 다가올 겨울 시즌을 맞아 영국 겨울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히트홀더스와 마블의 컬래버로 제작된 방한 장갑, 모자 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파이더맨, 헐크 등이 그려진 방한 상품은 오픈 기념으로 모든 제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문구, 의류, 핸드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통해 마블의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규 매장 그랜드 오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 모두에게 컬러링, 퀴즈 등 다양한 마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마블 플레이북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5·10·30만원대의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21년 마블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