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류진, KBS2 드라마 스페셜 ‘일의 기쁨과 슬픔’ 출연

류진, KBS2 드라마 스페셜 ‘일의 기쁨과 슬픔’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의 기쁨과 슬픔’ 류진, 젊은 감각의 CEO로 변신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배우 류진이 KBS2 드라마 스페셜 ‘일의 기쁨과 슬픔’에 출연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KBS2TV '드라마 스페셜 2020'은 그동안 미니시리즈나 장편 드라마에서는 다루기 어려운 참신하고 의미 있는 소재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며 많은 드라마 팬들의 열광을 받아왔다.
 
세 번째 작품으로 선정된 ‘일의 기쁨과 슬픔’(연출 최상열/극본 최자원)은 장류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꿈과 자아실현, 생계유지 수단 사이에 놓인 이상하고 신비한 일의 세계를 고찰한 작품이다.
 
배우 류진은 유비카드 회장 조운범 역할을 맡았다. 클래식 마니아이자 인스타그램으로 소통하는 젊은 감각의 CEO로, 류진 배우 특유의 세련미와 매너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역할을 풍부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SBS 공채 탤런트 출신 배우 류진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데뷔하자마자 여러 매체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MBC ‘아빠 어디가’, MBN '모던패밀리’ 등의 방송을 통해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일의 기쁨과 슬픔’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한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2 ‘드라마스페셜2020-일의 기쁨과 슬픔’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