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불새 2020’ 이재우, 쏘스윗 첫 촬영컷 공개! 여심 불태울 멜로킹 예고!

SBS ‘불새 2020’ 이재우, 쏘스윗 첫 촬영컷 공개! 여심 불태울 멜로킹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불새 2020’ 이재우, 확고한 소신X겉바속촉 다정다감 매력 폭발!
불새
사진 제공: SBS / 삼화네트웍스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 이재우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쏘스윗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첫 방송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극본 이유진/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2004년 방영된 화제작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새로 탄생할 명작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재우는 극 중 흙수저 가구 디자이너 ‘장세훈’ 역을 맡았다. 장세훈은 이지은(홍수아 분)과의 만남 이후 뜨거운 사랑의 불구덩이로 뛰어드는, 지고지순하면서 강단 있는 인물. 철부지 부잣집 딸 이지은이 주변의 만류에도 저돌적으로 대시할 만큼 확고한 소신과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불새 2020’ 측이 오늘(8일) 공개한 스틸에는 이재우가 스튜디오에서 가구 만들기에 집중하는 열일남의 모습이 담겼다.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가구 디자이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있는 캐릭터답게 업무에 초집중하는 레이더 눈빛이 보는 이의 심장까지 녹일 만큼 치명적이다.
 
특히 이재우가 누군가를 향해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일할 때는 찐프로의 포스를 풍기다가도 주변 인물과 함께할 때는 세상 다정다감한 것. 이에 안방극장의 여심을 제대로 뒤흔들 이재우표 장세훈 캐릭터와 여심에 불을 지필 멜로킹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이재우는 “장세훈은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는 책임과 돈보다 행복을 쫓는 인물”이라며 “지은과의 사랑에 있어서도 그녀만을 바라보고 그녀와 평생 함께하길 바라는 애생애사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스태프와 배우 모두 코로나19에도 불구, 힘내서 촬영하고 있다. 힘든 상황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해 ‘불새 2020’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SBS ‘불새 2020’ 제작진은 “이재우는 다정하면서 자신의 여자에게만 쏘스윗한 세훈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기대가 높다”고 운을 뗀 뒤 “이재우가 단단한 내공이 느껴지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새롭게 그려낼 장세훈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은 오는 10월 26일(월) 오전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