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햄버거괴물을 막아라!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9월 개봉 확정!

초대형 햄버거괴물을 막아라!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9월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9.0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특공대 사상 최대의 위기! SNS 스타로 돌아온 볼트!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시리즈가 돌아온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며 스펙터클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은 햄버거만 먹는 세상을 만들려는 역대 최강 빌런 브레이커J와 햄버거 괴물 군단에 맞서는 미니특공대의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로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극장판 시리즈다운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차별화된 액션, 기발한 빌런 캐릭터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리더 ‘볼트’가 미니특공대를 탈퇴하며 미니특공대 역사상 최대 위기를 맞이하고, 역대 최강 빌런 캐릭터로 햄버거 괴물 군단이 등장하는 등 다이나믹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압도적 스케일의 대장 햄버거 괴물뿐만 아니라 콜라 괴물, 감자 괴물, 닭다리 괴물, 피자 로봇 등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빌런들과 이들에 맞서 싸우는 미니특공대의 업그레이드된 액션 대결은 한층 강력해진 5번째 시리즈 탄생을 예고한다.

9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초대형 햄버거 괴물의 위용과 함께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감자 괴물, 닭다리 괴물 군단 등 새로운 빌런 캐릭터들이 눈길을 끈다. 이들이 선보일 색다른 액션과 스케일이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블루시티의 히어로즈 미니특공대의 위풍당당한 모습과 변신한 로봇들까지 차별화된 액션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은 물론, 역대 최강의 빌런 햄버거 괴물 군단의 등장까지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올가을,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