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네트웍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KT네트웍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9.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네트웍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KT그룹 NI서비스 전문기업인 KT네트웍스(대표이사 김영환)가 기업 브랜드 위상 제고와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ktn.co.kr)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메인 화면의 구성과, 기업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을 통한 기업 가치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먼저, 메인 화면은 일러스트를 활용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따뜻한 신뢰와 스마트한 역량을 갖춘 혁신 기업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 접근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사용자 환경(UI)을 구축했다. 특히, NI서비스, 시스템유통, Green IT 등 3대 사업을 메인 화면에 바로 노출해 방문 고객이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세부 정보까지 얻을 수 있도록 메뉴의 구조를 간소화하고 동선을 최적화했다.

KT네트웍스 이원준 경영전략실장은 “스마트 시대 고객은 오랜 시간 서핑에 의해 디테일한 정보를 습득하기 보다는 방문한 기업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쉽게 파악하길 원한다”며, “각 콘텐츠에서 장황한 설명과 이해하기 어려운 서비스 프로세스를 보여주기 보다는 개요 수준의 핵심정보 제공만으로도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업정보 홈페이지로써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