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 한서준, 금수저 인턴다운 쿨한 대본 인증샷 ‘웃음’

웹드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 한서준, 금수저 인턴다운 쿨한 대본 인증샷 ‘웃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2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 한서준, 시크한 대본인증 ‘심쿵’
한서준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한서준이 캐릭터에 빙의된 쿨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현재 한서준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에서 인턴PD로 출연하고 있다.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일하게 된 인턴PD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웹드라마로, 극 중 한서준은 금수저 인턴 차태준 역을 맡아 맹활약 중이다.

26일 한서준의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대본 인증샷에서는 드라마 속 금수저 인턴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깔끔한 정장 차림과 선글라스, 한 손에는 음료수를 든 채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도시적인 세련미를 추구하는 차태준의 느낌을 완벽히 살린 인증샷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온 한서준은 '무방비도시' 이상기 감독의 영화 '조선농민사전'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번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먹여줍니다’에서는 세련되면서도 여유로운 성격이지만 귀여운 면모 또한 간직한 차태준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독특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 룰루랄라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드라마 채널인 ‘룰루랄라 스토리랩’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