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아차, LG유플러스 등 대졸 신입 채용 활발

기아차, LG유플러스 등 대졸 신입 채용 활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9.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LG유플러스 등 대졸 신입 채용 활발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기아차, LG유플러스 등 대졸 신입 채용이 활발하다.

기아자동차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9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kia.co.kr)에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4년제 대졸 및 내년 2월,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부터 4주 동안 인턴십을 진행하게 되며 평가 후 내년 2월 및 9월에 최종입사를 결정 짓는다. 지원서 접수는 17일까지 홈페이지 (recruit.lguplus.com)를 통해 가능하다.

KDB대우증권은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9월 14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kdbdw.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LG실트론은 각 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기준 600점 이상의 공인영어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9월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lgsiltron.co.kr)내 해당 채용공고로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GS홈쇼핑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MD, PD, 경영지원 분야로 나뉘며 4년제 대졸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9월 14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company.gsshop.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LG디스플레이는 9월 24일까지 대졸 신입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대상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또는 토익 스피킹 5급 이상,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홈페이지(www.lgdisplay.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에스오일도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사무직과 기술직으로 나뉘며 각 분야별로 두 자리수로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9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oil.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