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인서울2', 오늘(12일) 오후 7시 첫방송! 민도희-진예주, 초밀착 동침 포착!

네이버TV '인서울2', 오늘(12일) 오후 7시 첫방송! 민도희-진예주, 초밀착 동침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TV ‘인서울2’ 민도희-진예주, 위험한 동거 서막 열린다! 오늘(12일) 오후 7시 첫 오픈!
사진 :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사진 :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네이버TV ‘인서울2’ 민도희와 진예주의 침대 위 초밀착 동침이 포착됐다. 두 사람의 내추럴한 매력과 함께 동거 난항이 예상되는 아찔한 잠버릇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네이버TV를 통해 오늘(12일) 오후 7시 첫 공개되는 ‘인서울2’(제작 플레이리스트)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 특히 오늘 공개되는 1회 에피소드 ‘동거 중인 친구가 이상해졌다’에서는 민도희(강다미 역)와 진예주(이하림 역)의 위험한 동거의 서막이 담길 예정이라고 해 시즌2를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민도희와 진예주가 빈틈 없이 초밀착 상태로 동침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진예주의 귀엽지만 다소 거친 잠버릇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긴 다리로 민도희의 몸을 짓누르는 듯한 진예주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민도희는 자신의 ‘꿀잠 브레이커’ 진예주를 앙칼지게 바라보는 눈빛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진예주는 그런 민도희의 눈빛을 알아채지 못한 채 평온한 표정으로 단잠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동거 난항을 예감케 하는 바. 두 사람이 뿜어낼 현실 룸메이트 케미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민도희와 진예주의 내추럴한 매력이 시선을 잡아 끈다. 극중 민도희와 진예주는 외출 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패셔너블한 여대생. 하지만 집에서는 분홍색 후드티, 검은 트레이닝 상의와 어울리지 않는 빨간 하트 무늬 수면 잠옷 등 편안한 차림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폭풍 공감을 자아내는 민도희와 진예주가 그려갈 짜릿하고 위험한 동거 스토리에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인서울2’는 오늘 12일(금)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화 오후 7시 네이버TV에서 선 공개 된다. 또한 브이라이브, 타 플랫폼에서 19일(금) 오후 7시 1-2회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