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백파더’ 백종원, 주방에서는 거친(?) 남자? ‘말잇못’ 2차 티저 공개! 삐- 소리 나는 말이 나오더라도 이해? 관심 UP!

MBC ‘백파더’ 백종원, 주방에서는 거친(?) 남자? ‘말잇못’ 2차 티저 공개! 삐- 소리 나는 말이 나오더라도 이해? 관심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6.1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백파더’ 티저 화면 캡처
사진제공 : ‘백파더’ 티저 화면 캡처

‘백파더’ 백종원이 양세형과의 만담을 이어가다 ‘말을 잇지 못하는(말잇못)’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12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2차 티저는 “긴장하세요. 위험성은 있습니다”라는 주의와 함께 백종원의 고백이 시작된다. 그는 “(주방에서는) 제가 입이 좀 거칠어유. 진짜루”라며 “주방에서 사고 날 확률이 높아서..”라고 설명했다.

이후 “인성이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라며 웃음을 짓는 백종원. 그가 “삐- 소리 나는 말이 나오더라도..”라며 말을 이어가려고 하자 양세형은 갑자기 손사래를 치며 백종원을 막았다. 양세형은 “선생님.. 생방송이어서 그냥 나가는 거예요”라며 백종원에게 현실을 자각하게 한 것.

백종원은 눈을 끔벅끔벅하며 말을 잇지 못하는 상황에서 “내가 왜 이걸 한다고 그랬지?”라며 껄껄 웃는다. 이후 ‘매 순간’, ‘초긴장’, ‘생방송 요리쇼?’라는 카피가 더해지고, ‘저희 괜찮을까유?’라며 특유의 넉살스러운 미소를 짓는 백종원의 모습이 보인다.

오는 20일 토요일 첫 방송되는 ‘백파더’는 오후 5시부터 9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백파더’ 백종원과 그의 조력자 양세형과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서도 관련 소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