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네오위즈인터넷, 3D 리듬액션 ‘탭소닉스타’ 티스토어 출시

네오위즈인터넷, 3D 리듬액션 ‘탭소닉스타’ 티스토어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8.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 3D 리듬액션 ‘탭소닉스타’ 티스토어 출시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 김도훈)가 개발한 3D 리듬액션 ‘탭소닉스타’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탭소닉스타’는 국민 리듬게임 ‘탭소닉’의 정식 후속작이다. 유니티3D 엔진으로 개발돼 눈과 귀가 즐거운 풀 3D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를 제공한다. 음악에 맞춰 역동적으로 춤을 추는 나만의 아바타가 등장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탭&슬라이드&드래그 방식 채택으로 스마트폰 스크린 전체를 활용하면서 다양한 노트 패턴이 연출된다. 또한 3배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피버 모드와 콤보 미션 등의 특화된 기능으로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2천만 누적 가입자를 돌파한 ‘피망플러스’ 탑재를 통해 랭킹 경쟁, 친구 찾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게임성을 높였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스타’에 최신 인기가요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음악포털 ‘벅스’와 국내 천오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탭소닉’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리듬게임과 차별화를 둔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 이수현 PM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탭소닉스타’는 화려한 그래픽의 역동적 댄스를 통해 리듬을 즐길 수 있는 진화된 리듬게임이다”며 “향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도 게임을 서비스 하는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게임성이 우수한 리듬액션게임의 경우 ‘탭소닉’ 브랜드를 지속 활용한다는 방침을 세운 바 있다. ‘탭소닉스타’는 지난 10일 출시한 ‘탭소닉링스타’에 이은 두 번째 ‘탭소닉’ 후속작이다. 게임은 티스토어에서 ‘탭소닉스타’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STAR )를 클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