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업데이트 등 시즌 7 콘텐츠 정식 출시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업데이트 등 시즌 7 콘텐츠 정식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0.04.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켄디 세계관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다양한 해석과 궁금증을 불러 모은 바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업데이트를 비롯한 시즌 7 신규 콘텐츠를 라이브 서버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펍지주식회사는 비켄디 세계관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다양한 해석과 궁금증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새로워진 비켄디에서 유저들은 공룡 콘셉트의 다이노랜드(Dinoland), 버려진 기차와 화물 컨테이너가 쌓인 기차 기지(Cargo Depot) 등 새로운 랜드마크와 은폐 및 엄폐가 가능하도록 지형물이 추가된 전장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세 대의 외곽 순환 열차와 여섯 대의 내륙 왕복 열차를 이용해 전장 곳곳을 이동하며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맑거나 눈이 내리는 날씨 속에서 전투를 펼치게 되며 맵 전반적으로 눈이 제설 되면서 기존 스노우 바이크 및 스노우 모빌 대신 이륜 및 삼륜 오토바이 등 일반 차량을 이용하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총기 ‘모신 나강(Mosin Nagant)’이 비켄디와 에란겔에 추가됐다. 모신 나강은 ‘Kar98k’와 성능, 사용 탄약, 부착물은 같지만 고유한 외관과 사운드를 자랑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업데이트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한랭전선(Cold Front)’이 시작돼 보다 풍성한 시즌 7을 경험할 수 있다. 시즌 미션은 세 가지 트랙으로 구성돼 4월부터 6월까지 매달 하나씩 공개된다. 이외 미션 난도가 점점 증가하며 완료 시 많은 경험치를 보상받는 프로그레스 미션, 생존 테마의 고난도 챌린지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패스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맵 곳곳에 스폰되는 상자 속 디스크를 획득, 커뮤니티 미션을 달성해 인게임 스킨 보상을 받고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시즌 7 업데이트는 4월 22일 PC 라이브 서버에 적용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